티스토리 뷰
슬픔을 견딜수 있는 4가지 방법 º♭ 2021. 11. 5. 11:03
슬픔에 대처하는 4가지 방법
코로나19는 실업, 관계 단절 등 많은 문제를 가져왔지만, 무엇보다 최악의 상황은 죽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은 아마도 가장 다루기 힘든 주제 일 것입니다 .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슬프게도 우리 모두 는 죽음 의 전염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죽으면 우리는 때때로 강하다는 말을 듣습니다. 모든 게 잘 될거야. 슬픔이 예기치 않게 문을 두드릴 때, 그 말은 아마도 당신이 듣고 싶은 말이 아닐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니요, 우리는 지금 강할 수 없고, 아니요, 아직 모든 것이 괜찮지 않을 것이기 때문 입니다. 최근에 슬픔에 대처해야 했다면 내 마음은 당신에게 갑니다. 다음은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누군가가 슬픔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목차
고통을 인정하라
당신은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예전처럼 곁에 있지 않을 것임을 인정하십시오. 부정하는 것은 고통을 연장시킬 뿐입니다. 죽음은 돌아올 수 없는 여행과 같다. 누군가를 잃은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고통을 느낄 것이지만 오늘날 느끼는 것만큼 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말하다
"궁핍한 친구는 진정한 친구다".
그 말은 어제도 사실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슬픔 중에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할 수 있으며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완전히 밀어내는 것은 피하십시오 . 당신이 말하고 싶을 때, 당신과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경청자에게 말하십시오.
시간을 줘야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일종의 질병을 앓았던 적이 있습니다. 종종 우리는 빨리 회복하기 위해 약을 복용할 수 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몸이 좋지 않았다는 사실조차 잊게 됩니다. 글쎄, 슬픔은 같지 않습니다. 슬픔을 빨리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속효성 '약물'은 없습니다. 시간이 걸린다.
아내를 잃은 지 18년이 넘은 84세 홀아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 없이 18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아내가 그립고 상실감이 안타깝습니다. 자연에서 매력적인 것을 볼 때마다 그녀의 생각이 맴돌고, 그녀가 내가 보고 있는 것을 어떻게 즐겼을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슬픔은 우리에게 영원히 남아 있는 만성 질환과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통증이 완화됩니다.
슬퍼하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남자는 울지 않는다"고 사람들은 말한다.
일부 문화권에서는 특히 공공 장소에서 남자가 우는 것이 남자답지 못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이 부끄러워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슬픔을 억누르고 대담한 표정을 짓는 것은 상황을 악화시킬 뿐입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우는 것이 슬픔의 정상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그러므로 슬퍼할 시간을 갖고 그렇게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이 죽었을 때 괜찮지 않아도 괜찮지만 성공적으로 대처하려면 고통을 인정하고 친구와 이야기하고 시간을 내고 슬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0) | 2021.11.16 |
---|---|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람이 되는 방법 (0) | 2021.11.07 |